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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제중심 기반의 다학제 교육과정 개설

기본 운영 방향

운영
4원칙
Digital 온-오프라인 믹스

디지털 기술 활용 지식전달 시간적/공간적 한계 극복

Convergence 범학과/학제융합

복수 학과 및 과목 상호 융합 교육환경 구축

Industry Oriented 실제 현장 문제중심 교육

현장의 실제 문제 해결 실사구시 교육 지향

Open Platform 오픈 플랫폼

외부 기관/기업 참여 용이 플랫폼 구축

융합 전공교과목 개발

  • Post-AI 시대를 선도하는 연구·기술 분야 간 융합 전공교과목(400단위 학부/대학원 상호인정교과목) 개발

인문사회/예술/문화+기술융합과목개발

인문사회 / 예술 / 문화
  • AI 인공지능기술
  • IT 정보통신기술
  • BT 생명공학기술
  • NT 나노기술
  • 미래 이공계 리더의 인문적 소양강화를 위한 인문/예술/문화 + 기술 융합 기초 교과목(200단위 학부진입생 대상) 도입

융합 전공교과목 개교과목 제작 교육 컨텐츠 산업체 활용

  • 산업체 재교육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등 기업의 수요에 부합하는 강좌 제공